본문 바로가기

엄마랑놀자-집콕놀이

간단한 요리 간단한 요리메뉴 김치볶음밥

728x90

#김치볶음밥 #오늘은내가요리사

쉽게 맹글 수 있어 선택한 메뉴인데 너도 나도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다는ㅎㅎ


자~ 이제 그럼 만들어볼까나😄

재료ㅡ양퍄, 햄, 김치, 김가루, 달걀




우선 양파와 햄을 먹기좋게 썰어 놓고
김치는 쫑쫑 썰어 후라이팬에 들기름 휘리릭 두르고 볶아주었다.


음~~~맛난냄새가 솔솔~
쥑인다~^^




볶은김치.
이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반찬..
점심을 건너뛰었더니 이상태로 밥먹고 싶지만 꾹 참는걸로~

볶은 김치에 양파와 햄넣고 한번 더 볶아주기.




어느정도 볶아지면 김치국물투하.
그럼 촉촉한 김치볶음밥으로 변신해서 나는 김치국물을 무조건ㅎㅎ

기호에 따라 고추장.설탕 첨가해서 먹어도 굿.
나는 패스ㅎ





이제 밥넣고 또다시 볶아주다 마지막 김가루까지 뿌리고 볶아주니 내 팔이 후덜덜.
배가 고파서인지 팔에 힘이ㅠㅠ




달걀후라이까지 올려 주고~
완성!
예쁘게 그릇에 담아 먹을까 생각했지만 후라이팬째로 먹고싶은 만큼 덜어 먹기로ㅎ
비쥬얼 최상인듯ㅋㅋㅋ





같은 방법으로 아이꺼도 만들기😁


김치를 물에 씻어서 맹글어서인지 색깔이ㅋㅋ

그래두 맛은 굿이라묘~
내일도 김치볶음밥을 해 달라는 딸랑구.ㅎ

요렇게 한끼식사 배불리 잘 먹었다^^

반찬이 고민일때 냉장고에 항상 대기중인 김치로 김치볶음밥 휘리릭 맹글어 먹자보자~
간단하지만 맛 좋은 김치볶음밥이라묘^^

728x90